default_setNet1_2

시디즈, 복지시설에 의자 5억원 상당 기부

기사승인 2022.02.18  07:48:43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아동센터 등에 의자 3000개

   
▲ 시디즈 이상배 대표이사 (왼쪽)와 송파구청 이승근 주민복지국장이 의자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송파구 노인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120곳에 약 3000개의 의자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디즈는 사회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가치(환경·사회·지배 구조)를 꾸준히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후원 기회를 마련했다.

시디즈는 송파구 노인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복지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약 5억원 상당에 이르는 ‘누이(NOOI)’ 의자 3000여개를 전달했다. 시디즈와 송파구청은 12일 기부 전달식을 하고 공공시설의 환경 개선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시디즈 이상배 대표이사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만큼, 학습·취미·휴식 등 의자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디즈는 주변의 이웃 및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지난해에도 안성 노인복지관에 의자 200개를 후원한 바 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문화 예술 분야에 힘을 보태고 시민의 편안한 문화 공간을 조성하고자 도심 곳곳의 미술관·복합 문화 공간 등에 시디즈 뮤지엄 체어를 기증하기도 했다.
정우택

정우택 happychung@daum.net

<저작권자 © 행복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